아빠 생일선물로 루이비통 카드지갑을 사드렸다. 명품 선물은 고가 상품이다 보니 구입하기 전에 블로그 후기들이 도움 많이 됐던 거 같아서 나도 남겨본다.
먼저 루이비통 공홈에서 어떤 게 있나 구경하고 마음에 드는 후보들을 몇 개 추린 다음 루이비통 매장으로 방문.
남성 카드지갑만 모아둔 링크는 여기.
이렇게 생긴 제품을 루이비통 측에서는 ‘포켓 오거나이저’ 라고 부르는 모양이다. 그냥 카드지갑이다. ㅋㅋㅋ
내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제품은 요거다. 모델명은 N63143. 가격은 ₩460,000. (나는 작년 생일 때 구매했고 후기를 지금 쓰는 거라서 현재는 찾아보니 ₩520,000이다. 역시 올랐군.. 40만원대 명품선물이 50만원대로 둔갑.)
공홈에 올라와 있는 이 제품이다.
https://kr.louisvuitton.com/kor-kr/products/pocket-organizer-damier-graphite-006217
위에 사진에 있는 제품들이랑 고민했다. 보기엔 비슷한데 가격 차이는 꽤 났던 걸로 기억. 디자인이 같아도 소재에 따라 가격 차이가 나기도 했음. 가격은 위에 올린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링크에서 전부 확인할 수 있다. 요즘 명품 브랜드들은 대부분 공홈 운영을 투명하게 잘 한다. (아직까지 그렇지 못하고 폐쇄적으로 운영하는 브랜드 보면 답답함.)
쇼핑백에 이렇게 포장해 주니까 바로 선물하기 좋다.
아빠가 좋아하셨고 계속 잘 쓰고 계신다. 다음에는 멋진 크로스백을 사드릴 생각이다.
그리고 나는 아빠 생신 선물로 구입했지만, 연령대 상관 없이 20대 30대 40대 남자친구나 남편 선물로도 좋을 것 같다.
'소비기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교자상 커버 내돈내산ㅣ국산, 3중 누빔, 남원공방 (0) | 2021.10.24 |
---|